트레저글로벌(TGL, TREASURE GLOBAL INC )은 이사 및 임원 선임에 관한 공시를 했다.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22일, 트레저글로벌의 이사회는 정홍찬 "샘" 테오를 이사로 임명했다.
정홍찬 테오는 이전에 회사의 최고경영자(CEO)로 재직했으며, 개인적인 사유로 잠시 회사를 떠났다.그는 합류하여 운영 책임자로서의 역할을 맡게 되었다.
그는 이사회에서의 리더십 역할을 통해 회사의 성장과 수익성 향상을 위한 전략적 지침을 제공할 예정이다.테오와 회사는 연간 120만 달러 상당의 보통주를 지급받는 임원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
이 주식은 발행 월의 거래량 가중 평균 가격(VWAP)을 기준으로 월별로 비례하여 지급된다.
정홍찬 테오는 핀테크 및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여러 회사의 조직 혁신을 통해 고성능 팀을 구축하는 데 기여한 경험이 있다.
그는 2020년 7월부터 2021년 6월까지 회사의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재직하며 영업 및 전략적 사업 개발을 이끌었다.
또한, 2025년 10월 22일, 이사회는 37세의 누르파틴 빈티 무프티를 독립 이사로 임명했다.
그녀는 건설, 소매 및 식음료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사의 운영 리더십 강화 및 국내 확장에 중점을 두고 있다.
누르파틴은 2006년 셰필드 할람 대학교에서 수량 조사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2004년 통쿤 압둘 라만 대학교에서 수량 조사 학위를 취득했다.
그녀는 월 3,000 링깃의 기본 급여를 받을 권리가 있으며, 업무 수행 중 발생한 합리적인 비용에 대한 상환도 받을 수 있다.
이 계약의 요약은 완전성을 주장하지 않으며, 8-K 양식의 부록으로 첨부된 계약서에 의해 전적으로 규정된다.
현재 회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새로운 임원들의 합류로 인해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