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다인(TER, TERADYNE, INC )은 최고재무책임자로 전환을 발표했다.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28일, 테라다인(테라다인, NASDAQ: TER)은 미셸 터너가 2025년 11월 3일부로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되었으며, 이는 2019년부터 CFO로 재직해온 산제이 메타를 대체하는 것이라고 발표했다.
메타는 반도체 테스트 수요에 의해 추진되는 용량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임원 고문으로 남을 예정이다.메타는 2026년에 은퇴할 계획이다.
터너는 기술 및 제조 분야에서 30년의 재무 및 전략적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성장 촉진, 자본 배분의 규율, 운영 효율성 향상에 대한 강력한 실적을 가지고 있다.
테라다인의 그렉 스미스 사장은 "우리 산업은 AI, 반도체 및 산업 자동화의 발전에 의해 가속화되는 수요의 시기에 접어들고 있다. 이러한 기회에 맞춰 우리의 리더십 구조를 정렬하는 것은 우리가 집중력과 민첩성을 가지고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지난 6년 동안의 훌륭한 리더십과 기여에 대해 산제이에게 감사드리며, 2026년 용량 확장에 있어 그의 지도를 받을 수 있어 기쁘다.미셸이 테라다 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그녀의 폭넓고 다양한 경험과 강력한 재무 리더십 실적은 우리 팀에 중요한 힘을 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터너는 "성장과 전략적 기회의 흥미로운 시기에 회사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회사의 성공을 기반으로 장기적인 주주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재무 조직을 이끌고 리더십 팀에 합류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터너는 항공우주 및 방산, 산업, 헬스케어, 석유 및 가스 산업에서의 고위 재무 임원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테라다인에 합류하기 전, 그녀는 방산 기술 회사인 L3Harris Technologies의 CFO로 재직했다. L3Harris Technologies 이전에는 존슨앤존슨, BHP 빌리턴, 레이시온, 하니웰 등에서 다양한 고위 재무 관리 및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터너는 플로리다 남부 대학교에서 회계 학사 학위를, 애리조나 주립대학교에서 MBA를 취득했다.
테라다인에 대한 정보는 테라다인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테라다인은 자동화 테스트 장비 및 고급 로봇 시스템을 설계, 개발 및 제조하는 회사이다. 반도체 및 전자 제품에 대한 테스트 솔루션은 고객이 품질 기준을 지속적으로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급 로봇 사업은 제조 및 창고 운영을 지원하는 협동 로봇 및 이동 로봇을 포함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