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아이스크림에듀, 문해력 키우는 ‘홈런 독서챌린지’ 오픈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0-29 08:37

만 4세 유아부터 초등학생 대상 “100권 읽으면 장학금 100만원 증정”

아이스크림에듀, 문해력 키우는 ‘홈런 독서챌린지’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가 아이들의 문해력 향상과 독서습관 잡기에 나섰다. 아이스크림에듀는 만 4세 유아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년 간 책 100권 읽기에 도전하는 ‘홈런 독서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홈런 독서챌린지는 1년 동안 책 100권을 읽은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독서 장학금 100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다.
독서를 통해 최근 교육, 사회적으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문해력 문제를 해결하고, 아이들의 미래 경쟁력도 함께 키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홈런 독서챌린지에 참여하려면 아이스크림 홈런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하고, 참여할 자녀를 등록한 후 챌린지를 신청하면 된다. 신청 후에는 챌린지 안내 페이지에 소개된 학년별 챌린지 도서를 읽고 독서 기록을 남기면 된다.

독서 기록을 꾸준히 수행하면 매 20권마다 디지털 뱃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100권 읽기를 완료하면 ‘홈런 독서챌린지 완독 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홈런 독서챌린지 첫회 종료 후에도 문해력 성장에 힘을 보태고자 앞으로 5년 동안 챌린지를 이어갈 계획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홈런 독서챌린지는 단순 이벤트를 넘어, 아이의 문해력과 미래 경쟁력을 위한 독서 습관의 시작이자 아이의 성장 프로젝트”라며 “챌린지를 수행하는 동안 문해력은 물론 어휘력과 사고력, 집중력 등 다양한 능력이 향상되며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