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바운드그룹(UPBD, UPBOUND GROUP, INC. )은 카우리 신임 최고재무책임자가 임명됐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업바운드그룹은 2025년 10월 30일 할 카우리 씨가 2025년 11월 10일부로 신임 최고재무책임자(Chief Financial Officer)로 합류한다고 발표했다.
카우리 씨는 2025년 6월부터 최고재무책임자 역할을 맡고 있던 파흐미 카람 최고경영자(CEO)로부터 이 직책을 인수하게 된다. 카우리 씨는 카람 씨에게 직접 보고할 예정이다.
카우리 씨는 소비자 기반 은행업, 금융 서비스, 리스, 소매, 컨설팅 및 정부 서비스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기업 성장과 주주 가치를 증대시키기 위한 전략적 재무 거버넌스 및 관리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가진 숙련된 최고재무책임자이다.
카우리 씨는 감사, 세무, 기업 개발, 전략 기획, 투자자 관계, 자본 시장 및 재무 관리 분야에서도 입증된 리더십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업바운드의 재무 운영, 기업 전반의 최적화, 자본 배분 및 투자자 관계 활동을 감독하며, 회사의 재무 및 비즈니스 전략을 안내하여 장기 성장 목표를 지원하고 주주 가치를 증대시키는 중요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카우리 씨는 2019년 8월부터 2025년 11월까지 비우량 소비자 리스 및 대출 솔루션 제공업체인 goeasy Ltd.의 최고재무책임자 및 부사장으로 재직했다. 그는 또한 월마트 캐나다 은행의 최고재무책임자 및 JPMorgan Chase 캐나다 은행의 최고재무책임자 직책을 역임했으며, MBNA 캐나다와 딜로이트, 온타리오 재무부에서의 고위직 경험도 있다.
카우리 씨는 오타와 대학교에서 회계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공인회계사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카우리 씨의 임명과 관련하여 회사는 그와 제안서(Offer Letter)를 체결했다. 제안서에 따르면 카우리 씨는 연간 기본급 675,000 달러, 2026년 3월부터 연간 현금 인센티브 보너스(기본급의 60% 목표), 150만 달러 가치의 제한 주식 단위로 구성된 일회성 장기 인센티브 계획 서명 보상, 2026년 2월부터 연간 보상 금액이 기본급의 170%에 해당하는 장기 인센티브 프로그램 참여 자격, 그리고 회사가 일반적으로 고위 경영진에게 제공하는 복리후생 프로그램 참여 자격을 받게 된다.
카우리 씨는 또한 이사회의 전환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카우리 씨는 소비자 금융 산업에서의 재무 및 전략적 리더십 경험을 바탕으로 회사의 기술 기반 재무 솔루션 플랫폼을 성장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카람 CEO는 말했다. 카우리 씨는 업바운드의 기술 기반 재무 솔루션이 제공하는 기회에 대해 큰 기대를 표명하며 팀과의 통합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다.
업바운드그룹은 NASDAQ에 상장된 기술 및 데이터 기반의 금융 솔루션 리더로, 소비자 거래를 지원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텍사스주 플라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맞춘 포괄적이고 접근 가능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업바운드그룹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카우리 씨의 합류로 인해 향후 재무 운영의 효율성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