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원가스(OGS), 15억 달러 신용 계약 체결! 원가스, 금융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나?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10-31 05:47

원가스(OGS, ONE Gas, Inc. )는 15억 달러 규모의 신용 계약을 체결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30일, 원가스가 뱅크 오브 아메리카와 제3차 수정 및 재작성된 신용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2021년 3월 16일에 체결된 기존의 제2차 수정 및 재작성된 신용 계약을 수정 및 재작성하는 내용을 포함한다.

새로운 신용 계약은 15억 달러 규모의 무담보 회전 신용 시설을 제공하며, 2천만 달러의 신용장 하위 시설과 6천만 달러의 스윙라인 하위 시설을 포함한다.

원가스는 기존 대출자들로부터의 약속을 포함하여 최대 7억 5천만 달러까지 약속을 증가시킬 수 있는 요청을 할 수 있다.
신용 계약의 대출금은 운영 자본, 자본 지출, 인수, 합병 및 기타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될 예정이다.

계약의 만기는 2030년 10월 30일이며, 원가스는 대출자의 동의에 따라 만기일을 최대 두 번까지 1년 연장할 수 있다.

대출금은 신용 계약에 명시된 'Term SOFR' 또는 'Base Rate'에 따라 이자가 부과된다.

신용 계약에는 대출 조건, 긍정적 및 부정적 약속을 포함한 일반적인 조건이 포함되어 있으며, 재무 비율 유지 약속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신용 계약에는 다양한 일반적인 채무 불이행 사건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사건이 발생할 경우 대출자의 약속이 종료되고 원가스의 모든 의무가 가속화될 수 있다.

신용 계약에 따른 대출자 및 그 자회사들은 원가스에 대해 다양한 재무 자문, 상업 및 투자 은행 서비스를 수행해왔으며, 이러한 서비스에 대해 일반적인 수수료와 비용을 수령해왔다.신용 계약의 사본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 10.1로 제출되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