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퍼스트아메리칸(FAF), 보험 산업의 혁신가, 새로운 이사로 합류!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11-05 09:41

퍼스트아메리칸(FAF, First American Financial Corp )은 제프리 J. 데일리가 이사로 임명됐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4일, 퍼스트아메리칸의 이사회는 제프리 J. 데일리를 이사로 임명했다.
데일리는 보험 산업에서 4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전략적이고 혁신적인 리더로, 25년 이상의 경영진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규제가 엄격한 산업에서 대규모 비즈니스를 이끌고 변혁하는 능력으로 높이 평가받고 있다.

농업 그룹의 CEO로 재직하는 동안 고객 중심의 혁신 주도 조직으로의 진화를 이끌었으며, 메트라이프의 재산 및 상해 사업 인수 및 통합을 주도했다.
퍼스트아메리칸의 데니스 J. 길모어 회장은 "제프가 퍼스트아메리칸의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다수의 보험 비즈니스에서의 리더십, 운영 및 기술 혁신 경험을 통해 이사회의 전문성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데일리는 현재 Verisk Analytics, Inc.와 Liberty Mutual Holding Company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위스콘신 대학교 밀워키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위스콘신 대학교 매디슨에서 경제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퍼스트아메리칸은 135년 이상의 역사와 재정적 안정성을 바탕으로 부동산 거래를 위한 타이틀, 정산 및 리스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이다.

2024년 총 수익은 61억 달러에 달하며, 미국 및 해외에서 직접 및 대리인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5년에는 Great Place to Work®와 Fortune Magazine에서 10년 연속으로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으로 선정됐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