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세븐일레븐, 온정돈까스 '디지게매운 간편식' 열풍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1-09 08:51

온정돈까스 콜라보 디지게매운 간편식 시리즈...한 달여 만에 50만 개 돌파

세븐일레븐,  온정돈까스 '디지게매운 간편식' 열풍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매운맛 끝판왕이라 불리는 ‘온정돈까스’와 협업해 선보인 ‘디지게매운’ 콘셉트의 푸드간편식 시리즈가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50만 개를 판매하며 매운맛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디지게매운 간편식 시리즈 5종(등심돈까스, 돈까스김밥, 돈까스삼각김밥, 치킨유부말이, 통치킨버거)은 지난 달14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를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각 상품은 실제 온정돈까스 매장에서 사용되는 특제 소스를 그대로 적용했다. 여기에 매운맛 단계(디진다맛, 눈물맛, 양념맛)를 세분화해 맵잘러부터 맵찔이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입맛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디지게매운 간편식 시리즈는 디지게매운등심돈까스가 2위, 디지게매운돈까스김밥은 3위에 오르는 등 출시 후 현재까지 모두 카테고리 TOP 5안에 위치하며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8일 진행된 ‘맵고수’를 찾는 오프라인 챌린지에서는 참가자 15명을 선발하여 온정돈까스 본점 매장에서 ‘디지게매운등심돈까스’ 많이 먹기 대회를 진행했다. 1돈 상당의 금 숟가락, 온정돈까스 5만 원 식사권 등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했다.

이날 송중원 온정돈까스 대표는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하는 이번 디지게매운 간편식 시리즈는 100% 오리지널 온정돈까스 소스로 만들었기 때문에 마음 놓고 드셔도 된다”며 이번 콜라보 상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김하영 세븐일레븐 푸드팀 담당MD는 “실제 맛집의 비법 소스로 완성도 높은 간편식 라인업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큰 주목을 얻고 있는 상황”이라며 “세븐일레븐을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체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플레이버 상품 개발을 통해 관련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