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골프

“지역사회와 14년째 동행”… 골프존그룹, 대전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동참

한종훈 기자 | 입력 : 2025-11-13 16:15

/골프존그룹
/골프존그룹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골프존그룹이 그룹사 사회공헌 활동 ‘스윙 유어 드림’의 일환으로 지난 12일 대전 유성구 ‘2025 사랑의 김장 나누기’에 동참했다.

골프존그룹은 14년째 지속적으로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에 참여하며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봉사에는 대전 지역에서 근무하는 골프존, 골프존조이마루, 골프존카운티 등 임직원 약 30명이 봉사자로 나섰다. 골프존그룹은 김장 봉사를 위해 500만 원을 기부했으며, 임직원들이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 1000kg(약 400~500 포기)은 취약계층 및 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골프존조이마루 사업부장 김태연 매니저는 “매년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며 정성을 다해 담근 김장 김치가 추운 겨울을 나는 이웃분들께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골프존그룹의 나눔과 배려의 경영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앞으로도 이웃과 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20일에는 골프존그룹 서울 소재 근무 임직원들이 강남구 수서동과 노원구 상계동 일대에서 지역사회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골프존그룹은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그룹사 사회공헌 브랜드 '스윙 유어 드림'을 통해 골프, IT, 문화, 나눔의 핵심 영역에서 체계적인 지원을 펼치고 있다. ‘스윙 유어 드림’은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의미로, 이웃들의 꿈을 응원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한 골프존그룹의 의지를 담고 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