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티젠, ‘요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1-24 09:35

콤부차 요거트 분말에 단백질 20g, 식이섬유,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가득

티젠, ‘요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상큼한 콤부차 요거트와 단백질의 만남으로 사랑받고 있는 ‘요밀(YO! MEAL)’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 공식 론칭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젠 요밀'은 콤부차 요거트 분말에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가득 채운 간편 파우치형 단백질 쉐이크다. 물만 채워 흔들면 한끼 요기로 거뜬한 맛있는 요거트 베이스 단백질이 뚝딱 완성된다.
파우치 1개로 한끼에 필요한 단백질 20g을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고단백 제품이다. 티젠은 더 균형있고 건강하게 단백질을 채울 수 있도록 소화와 흡수가 빠른 동물성 단백질(유청단백질)과 유당이 없는 식물성 단백질(대두단백질)을 함께 배합했다.

티젠은 이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론칭 기념으로 12월 21일까지 최대 38% 할인 혜택과 함께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젠 관계자는 "보다 맛있고 건강하게 하루 단백질을 채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요밀 상품을 기획했다"며, "요거트 베이스의 고단백 쉐이크 요밀을 좋은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