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GFFG, LA 아트 디스트릭트에 ‘호족반’ 2호점 오픈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1-26 08:22

美 동·서부 양대 거점 확보로 글로벌 확장 본격화

GFFG, LA 아트 디스트릭트에 ‘호족반’ 2호점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푸드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룹 GFFG(지에프에프지)가 운영하는 퓨전 한식 브랜드 ‘호족반’이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아트 디스트릭트에 2호점을 오픈하며 미국 동·서부 양대 거점을 확보했다고 26일 밝혔다.

호족반은 ‘훌륭한 민족의 밥’이라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로 한국 전통 음식에 서양식 재료와 조리법을 창의적으로 접목한 퓨전 한식을 선보이며 국내외 미식가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2023년 뉴욕 맨해튼에 1호점을 오픈한 직후 2개월치 예약이 조기 마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미국 시장에 안착한 바 있다.
GFFG는 뉴욕 1호점의 성과를 바탕으로 미국 내 최대 한인 커뮤니티가 위치한 LA에 2호점을 오픈하며 K-푸드의 입지를 서부까지 확대했다.

호족반의 메뉴는 GFFG 이준범 대표가 장모님의 가정식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한 것으로 한국 전통의 맛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 인테리어 또한 호족반만의 정체성을 세련되게 구현했다.

이준범 GFFG 대표는 “호족반 LA 아트 디스트릭트점은 미국 시장 진출 초기부터 전략적으로 기획해온 핵심 매장”이라며 “세심하게 설계된 공간과 메뉴를 통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뉴욕과 LA라는 미국의 주요 거점에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이번 사례는 GFFG의 글로벌 사업 확장을 본격화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