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1일, 26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신학기 책가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MLB키즈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태그백 시리즈’ 책가방과 함께 공개됐다. 반짝이는 조명 아래 신학기의 설렘을 가득 담은 아이들의 일상을 그려낸 것으로 MLB키즈의 스쿨룩과 신학기 책가방을 통해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MLB 키즈의 신학기 대표 책가방인 ‘태그백 시리즈’는 가벼운 무게감과 넉넉한 수납 구조, 세련된 컬러웨이가 더해진 제품들로 여아와 남아 모두에게 어울리는 트렌디한 백팩 라인업이다. ‘내 스타일을 Tag 하듯 꾸미는 가방’인 ‘태그 시리즈’는 아이가 직접 가방을 꾸밀 수 있어 개성을 표현하기 좋다.
‘태그 라이트 책가방 세트’는 하단 전면의 메쉬 포켓에 태그 파츠 장식을 꽂아 가방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태그 플라이 책가방’은 베이직한 원포켓 디자인의 제품으로 550g의 초경량에 마모와 찢김 등 인장강도에 강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다.
고학년 및 체구가 큰 아이들을 위한 제품들도 있다. ‘태그 케이지 책가방’은 23L의 큰 사이즈에 다양한 코디에 적합한 베이직한 컬러로 구성됐다.
MLB키즈 관계자는 “MLB키즈만의 감각적인 디테일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책가방들은 신학기 시즌을 준비하는 학부모와 아이들의 취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스타일로 구성되었다”라며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모든 학생들에게 최적의 입학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