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테이블부터 선물까지, 연말을 빛내줄 하겐다즈 프리미엄 케이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배우 신세경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최근 연말이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 홈 파티, 선물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특별한 케이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하겐다즈는 평소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사랑받아온 배우 신세경을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캠페인의 얼굴로 선정하고 소비자들에게 따뜻한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하겐다즈만의 프리미엄 케이크 라인을 선보인다.
한편 하겐다즈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지난 10년간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리얼블랑’을 비롯해, 리얼블랑의 프리미엄 라인인 ‘리얼블랑 베리’와 ‘하겐다즈X콘래드 블루밍 넛츠’ 등 인기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으로 구성된 시즌 한정 패키지다.
아울러 하겐다즈는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 3종’ 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골든티켓’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1일 오후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케이크 3종 중 1종을 구매하면 제품과 함께 골든티켓 1장이 제공되는 방식이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캠페인은 배우 신세경의 우아한 분위기와 하겐다즈만의 프리미엄 케이크가 만나 한층 더 매력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와 골든티켓 이벤트를 통해 그간 보내주신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 특별한 연말 경험을 전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