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아이파워(IPW), 200만 달러 약속어음 발행! CEO의 지배 아래 새로운 자금 조달 전략은?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12-01 23:41

아이파워(IPW, iPower Inc. )는 200만 달러 규모의 약속어음을 발행했고 담보대출 계약을 체결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1월 24일, 아이파워는 총 200만 달러 규모의 약속어음을 발행했다.
이 약속어음은 특정 투자자 및 관련 당사자와 체결되었으며, 여기에는 아이파워의 CEO인 천롱 탄이 지배하는 법인도 포함된다.

약속어음은 연 6.5%의 이자를 부과하며, 60일 이내 또는 새로운 자금 조달 계약 체결 시 상환된다.

아이파워는 약속어음 발행으로 받은 자금을 JP모건 체이스 은행과의 기존 대출 상환에 사용했다.이 대출은 2021년 11월 12일에 체결된 신용 계약에 따라 이루어졌다.약속어음의 양식은 본 문서의 부록 10.1에 첨부되어 있다.아이파워는 또한 담보대출 계약을 체결했다.이 계약에 따르면, 대출자는 아이파워로, 대출자는 특정 기관으로 명시되어 있다.
대출자는 아이파워에 200만 달러를 대출하기로 합의했으며, 이자는 연 6.5%로 고정된다.

대출자는 대출금 상환 시 60일 이내에 상환해야 하며, 상환 지연 시 2%의 연체료와 월 1%의 추가 이자가 부과된다.아이파워는 대출금 상환 후 JP모건과의 대출 시설을 상환할 것을 약속했다.

이 계약에 따라 아이파워는 대출자에게 담보를 제공하며, 담보는 아이파워의 모든 개인 자산으로 구성된다.다만, 암호 자산은 담보에서 제외된다.

아이파워는 대출금 상환 후 대출자의 요청에 따라 담보의 우선권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서류를 제공할 의무가 있다.

아이파워는 이 계약의 모든 조항을 준수하며, 대출자는 아이파워의 모든 자산에 대해 법적 권리를 행사할 수 있다.이 계약은 캘리포니아 주 법률에 따라 규율되며, 분쟁 발생 시 중재를 통해 해결된다.

아이파워는 현재 200만 달러의 대출을 통해 자금을 확보했으며, 이 자금은 기존 대출 상환에 사용될 예정이다.아이파워의 재무 상태는 대출금 상환 후 안정적인 자산 구조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