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투라(KLTR, KALTURA INC )는 재무 및 회계 임원을 임명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2월 8일, 칼투라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존 도허티가 2025년 12월 5일자로 사임할 것임을 통보했다.
이에 따라 칼투라는 2025년 12월 6일자로 린론 샤론을 임시 최고 재무 책임자(PFO)로, 클레어 로츠텐을 임시 최고 회계 책임자(PAO)로 임명했다.두 임원은 도허티의 후임자로서 임시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칼투라는 새로운 영구 CFO를 임명할 때까지 이들 임원에게 임무를 부여할 예정이다.린론 샤론은 2022년에 칼투라에 합류하여 2024년부터 FP&A 부문을 이끌어왔다.
그녀는 20년 이상의 재무 부서 운영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이버아크 소프트웨어에서 FP&A를 이끌었던 경력이 있다.
클레어 로츠텐은 2014년부터 칼투라의 재무 부문을 이끌어왔으며, 20년 이상의 재무 운영 경험을 가지고 있다.그녀는 여러 기술 회사에서 재무 관련 직책을 수행한 바 있다.
두 임원은 각각 2025년 12월 8일자로 임명장을 수락했으며, 이와 관련하여 보수 조건의 변경은 없었다.또한, 이들은 칼투라의 이사 및 임원에 대한 면책 계약에 서명할 예정이다.
칼투라는 외부 검색 회사를 통해 새로운 CFO 후보를 찾고 있으며, 현재 이 과정이 진행 중이다.
현재 칼투라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새로운 임원들이 재무 전략을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