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PDS바이오테크놀러지(PDSB), 일본 특허청, PDS0101에 대한 폭넓은 특허 부여! 글로벌 지적 재산권 포트폴리오 강화!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12-09 22:13

PDS바이오테크놀러지(PDSB, PDS Biotechnology Corp )는 일본에서 PDS0101에 대한 새로운 물질 특허를 발표했다.

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PDS바이오테크놀러지(증권코드: PDSB)는 2025년 12월 9일 일본 특허청이 PDS0101에 대해 물질 조성 및 사용 방법에 대한 폭넓은 특허를 부여했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특허는 일본에서 이전에 부여된 특허를 확장하며, 미국, 중국, 호주, 홍콩에서 부여된 특허를 포함한 회사의 강력한 지적 재산권 포트폴리오에 추가된다. 회사는 여러 국가에서도 추가 특허 출원을 진행 중이다.

미국에서의 생물학적 독점권과 함께, 회사는 PDS0101에 대한 특허 및 시장 보호를 2040년대까지 확보하고 있다. HPV16 관련 암의 발생률은 미국과 유럽에서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도 증가하고 있다.

PDS0101은 현재 HPV16 양성 재발/전이성 두경부암에 대한 PDS0101과 펨브롤리주맙의 병용 요법에 대한 3상 임상 시험에서 연구되고 있다. 프랭크 베두-아도 박사는 "일본에서 PDS0101에 대한 추가 특허의 발급은 우리의 글로벌 지적 재산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하고, 우리의 성장을 지원하는 강력한 지적 재산권 위치를 강화한다. 이는 우리의 혁신적인 면역 요법의 가치를 보호하는 중요한 단계이다"라고 말했다.
회사는 PDS0101 및 개발 중인 연구 물질에 대한 폭넓은 지적 재산 보호를 계속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PDS바이오테크놀러지는 고급 HPV16 양성 두경부 편평세포암에 대한 주요 프로그램을 발전시키기 위해 중요한 임상 시험을 시작했다.

PDS0101(버사뮨® HPV)은 표준 치료 면역 체크포인트 억제제와 병용하여 개발되고 있으며, PDS01ADC라는 IL-12 융합 항체 약물 접합체(ADC)와 표준 치료 면역 체크포인트 억제제를 포함한 삼중 조합에서도 개발되고 있다.

회사는 PDS바이오테크놀러지와 관련된 미래 계획, 경향, 사건, 운영 결과 또는 재무 상태에 대한 목표, 의도 및 기대를 논의하는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경영진의 현재 신념과 가정에 기반하고 있으며,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가 다를 수 있다.

회사는 지적 재산권 보호, 자본 요구 사항, 운영 자금 조달 및 제품 후보 개발 및 상용화 완료를 위한 추가 자금 조달 의존도와 같은 여러 위험 요소에 직면해 있다. 이러한 요인들은 회사의 운영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회사의 기술 또는 제품 후보에 대한 권리를 포기해야 할 수도 있다.

회사는 현재 사업 분야에서 제한된 운영 이력을 가지고 있어, 회사의 전망이나 사업 계획의 성공적인 실행 가능성을 평가하기 어렵다. 또한, 회사는 PDS0101(버사뮨® HPV), PDS01ADC, PDS0103(버사뮨® MUC1) 및 기타 버사뮨® 기반 제품 후보에 대한 임상 시험을 수행할 시기와 성공 여부에 대한 불확실성을 안고 있다. 이러한 모든 요소들은 회사의 미래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회사는 2025년 12월 9일 현재로서 이 보도 자료의 발행일 기준으로만 미래 예측 진술을 하며,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이유로 미래 예측 진술을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