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와이레스, 광장시장에 오프라인 스토어 ‘와이레스 광장’ 오픈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2-16 09:08

‘장터’ 컨셉 공간에서 1,500여개 인디 K-뷰티 브랜드 경험 제공

와이레스(YLESS) 오프라인 스토어 ‘와이레스 광장’ 전경
와이레스(YLESS) 오프라인 스토어 ‘와이레스 광장’ 전경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K-뷰티 플랫폼 와이레스(YLESS)가 종로구 광장시장에 오프라인 스토어 ‘와이레스 광장’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와이레스의 이번 광장점은 120년 역사를 지닌 한국 최초 상설 시장인 광장시장의 생동감과 정취를 고스란히 담아, 전통과 현대 K-뷰티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이색 공간으로 탄생했다.
매장은 ‘장터(市場)’를 컨셉으로, 한옥 요소를 배치하고 오미자차 등 전통 음료를 제공하는 등 시장 특유의 활기와 한국적 감성을 강조했다. 멀티밤 ‘가히’부터 대표적인 듀프 라인인 ‘블루콰티카’와 ‘아방쥔’, 개성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히카뷰티’ 등 와이레스의 대표 베스트셀러와 인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와이레스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퍼스널컬러 무료 진단 및 메이크업 시연’도 상시 운영된다. 전문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개인별 맞춤 뷰티 컨설팅은 K-뷰티가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특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와이레스 이동열 대표는 “광장시장은 한국의 전통 생활문화와 전 세계 관광객이 공존하는 특별한 장소”라며 “이곳에서 K-뷰티의 매력을 보다 다채롭게 선보이고, 시장을 찾는 모든 분들이 자연스럽게 한국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