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나코인더스트리즈(NC), 퇴직 연금 개정안, 직원 혜택 대폭 향상!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12-16 21:06

나코인더스트리즈(NC, NACCO INDUSTRIES INC )는 퇴직연금 계획을 개정했고 자문 계약을 종료했다.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2월 12일, 나코인더스트리즈의 보상 및 인적 자원 위원회는 나코 자연 자원 법인의 초과 퇴직 연금 계획 개정안을 승인했다.이 개정안은 2026년 1월 1일부터 시행된다.
개정안은 초과 퇴직 연금 계획과 나코 자연 자원 법인의 퇴직 저축 계획에 대한 별도의 이연 선거를 제공하며, 초과 퇴직 연금 계획에 대한 이연은 직원이 내부 세법 섹션 402(g)의 이연 한도를 충족할 때까지 시작되지 않는다.

개정안의 내용은 전적으로 초과 퇴직 연금 계획 및 개정안의 전체 텍스트에 의해 제한되며, 이는 본 문서의 부록 10.1로 제출되어 참조된다.

또한, 회사와 알프레드 M. 랭킨 주니어는 상호 합의에 따라 2025년 12월 31일부로 자문 계약을 종료하기로 했다.
부록 10.1에서는 나코 자연 자원 초과 퇴직 연금 계획의 개정안 제1호가 2026년 1월 1일부터 시행됨을 명시하고 있다.

이 개정안은 참가자가 나코 자연 자원 법인의 퇴직 저축 계획에서 내부 세법 섹션 402(g)의 이연 한도를 충족한 후에 시작되는 별도의 이연 선거를 제공하기 위해 계획을 수정하고자 하는 회사의 의도를 반영한다.

개정안의 내용에 따르면, 각 참가자는 매년 12월 31일 이전에 계획 연도에 대해 보상을 특정 비율만큼 줄이기로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50%까지 가능하다.이 섹션에 따라 이연된 모든 금액은 '초과 401(k) 혜택'으로 지칭된다.

초과 401(k) 혜택에 대한 이연은 참가자가 세법 섹션 402(g)의 한도를 충족할 때까지 시작되지 않으며, 이는 참가자의 실제 이연 선택보다 낮은 효과적인 이연 선택을 초래할 수 있다.

또한, 특정 계획 연도에 발생한 보너스를 줄이기 위한 참가자의 지시는 보너스가 발생하기 전 연도의 12월 31일 이전에 이루어져야 한다.2025년 12월 16일에 서명된 이 문서는 나코 자연 자원 법인에 의해 실행됐다.

현재 나코인더스트리즈는 안정적인 재무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향후 계획에 대한 명확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이와 같은 개정은 회사의 퇴직 연금 계획을 더욱 유연하게 만들어 직원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