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골프

보이스캐디, '팀보이스캐디 주니어 선수단 2기' 발대식 개최

한종훈 기자 | 입력 : 2025-12-19 16:26

/보이스캐디
/보이스캐디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는 지난 18일 보이스캐디 사옥에서 '팀보이스캐디 주니어 선수단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보이스캐디는 지난 2014년부터 프로 골퍼 후원을 시작으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투어 환경 개선에 기여해왔다.
2023년에는 '팀보이스캐디 주니어 선수단 1기'를 창단했다. 주니어 선수단은 대한민국 골프의 미래를 밝힐 유망주를 조기에 발굴하고, 글로벌 무대에서 경쟁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시키기 위한 장기 육성 프로젝트다.

이번에 출범한 주니어 선수단 2기에는 기존 1기 선수단 21명 중 졸업 선수 8명을 제외하고, 새롭게 선발된 8명의 주니어 선수가 합류해 활동을 이어간다. 선수단은 향후 약 2년간 연습부터 실전 대회까지 모든 과정에서 보이스캐디와 함께하며 체계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보이스캐디는 주니어 선수단을 위해 대회 우승 시 장학금 지원은 물론, 보이스캐디 레이저 거리측정기 'Laser PRO', 휴대용 론치모니터 'SC4 PRO' 등 골프 IT 신제품과 함께, 2026년 론칭 예정인 스윙 연습 도구 'SS10' 스윙스틱과 샤프트를 제공한다.
김준오 보이스캐디 대표는 "주니어 선수단 운영은 단기적인 후원이 아닌, 대한민국 골프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는 장기적인 투자"라며 "보이스캐디가 글로벌 시장에서 기술력과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것처럼, 주니어 선수단 역시 세계 무대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프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보이스캐디는 누적 수출 1000만 달러를 돌파하며 글로벌 골프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이어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골프 IT 브랜드다.

올해는 AI 기술을 거리측정기에 도입하며 골프 시장에서도 AI 기술을 선도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보이스캐디는 기술 혁신에 그치지 않고, 프로·캐디·주니어로 이어지는 골프 생태계 전반을 지원하며 '골프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