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트러스트코뱅크NY(TRST), 자사주 매입으로 주주 가치를 극대화! 대규모 프로그램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12-20 06:47

트러스트코뱅크NY(TRST, TRUSTCO BANK CORP N Y )는 200만 주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2월 19일, 트러스트코뱅크NY(이하 회사)는 이사회에서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승인했다.
이 프로그램에 따라 회사는 최대 200만 주의 보통주를 매입할 수 있으며, 이는 현재 발행된 주식의 약 11%에 해당한다.

자사주 매입은 공개 시장 또는 사적 거래, 블록 거래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으며, 증권거래위원회 규정 10b5-1에 따라 채택될 수 있는 거래 계획에 따라 진행된다.회사는 이번 달 초에 이전에 승인된 100만 주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완료했다.

회장 겸 CEO인 로버트 J. 맥코믹은 "회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고의 투자가 우리 자신에 대한 것이라고 판단했다. 우리의 비즈니스 모델은 건전하며 거래 위험이 낮다. 이번에 발표된 대규모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은 주주 가치를 증가시키려는 우리의 지속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것이다. 지난 몇 년간의 자본 구축 전략 덕분에 2025년에 완료된 100만 주 매입을 전면적으로 실행할 수 있었고, 오늘 발표된 새로운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이러한 노력을 지원하는 기반을 마련한 우리 팀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자사주 매입은 향후 약 12개월 동안 경영진의 재량에 따라 이루어지며, 경영진이 매력적이라고 판단하는 가격으로 진행된다.

주식의 가용성, 일반 시장 상황, 주식의 거래 가격, 자본의 대체 사용 및 회사의 재무 성과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공개 시장에서의 매입은 관련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진행된다.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은 시장 상황, 주식 매입 비용, 대체 투자 기회의 가용성, 유동성 및 자본 요구 사항 등 여러 요인에 따라 언제든지 중단, 종료 또는 수정될 수 있다.이러한 요인은 자사주 매입의 시기와 금액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은 회사가 특정 수의 주식을 매입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트러스트코뱅크NY는 63억 달러 규모의 저축 및 대출 지주회사로, 자회사인 트러스트코뱅크를 통해 뉴욕, 뉴저지, 버몬트, 매사추세츠 및 플로리다에 135개의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트러스트코는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예금 및 대출 상품을 포함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트러스트코뱅크의 자산 관리 부서는 투자 서비스, 은퇴 계획 및 신탁 및 유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트러스트코뱅크는 미국에서 가장 잘 운영되는 저축은행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트러스트코의 보통주는 나스닥 글로벌 선택 시장에서 TRST 기호로 거래된다.자세한 정보는 www.trustcobank.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