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세라젬, 고객 참여형 ‘AI 피팅 콘테스트’ 1등작 웰스토어 전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2-24 09:01

갤러리형 스토어로 선보인 ‘웰스토어 용인기흥점’에 1등 선정작 전시

세라젬 웰스토어 용인기흥점에 비치된 ‘파우제 M8 Fit AI 피팅 콘테스트’ 1등 선정 작품
세라젬 웰스토어 용인기흥점에 비치된 ‘파우제 M8 Fit AI 피팅 콘테스트’ 1등 선정 작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휴식가전 ‘파우제 M8 Fit’을 주제로 진행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 ‘AI 피팅 콘테스트’를 성료하고, 1등 수상작을 오프라인 매장에 전시한다고 24일 전했다.

‘AI 피팅 콘테스트’는 세라젬 파우제 M8 Fit의 차별화된 ‘파우제 피팅 서비스’를 고객이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참여형 이벤트다.
세라젬은 고객이 생성형 AI를 활용해 사이드 커버 디자인을 직접 제작하며 다양한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파우제 M8 Fit의 강점을 자연스럽게 경험하도록 기획했다. 특히 고객이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제품을 재해석하고 브랜드와 교감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콘테스트에는 총 248건의 작품이 접수되어 내부 임직원 및 고객의 접점에 있는 코치 일부가 참여한 투표 방식으로 심사가 진행됐다.

1등 수상작은 ‘야구공’을 콘셉트로 한 디자인으로, 스포츠 테마 작품 중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었다. 2025 KBO 포스트시즌과 맞물린 시기적 요소가 투표 과정에서 긍정적으로 작용했으며, 팔 부분을 글러브 형태로 표현한 디테일한 포인트가 창의성과 완성도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세라젬은 이번 콘테스트의 의미를 오프라인 공간으로 확장해 1등 수상작을 역대급 규모의 갤러리형 스토어 ‘웰스토어 용인기흥점’에 전시한다. 고객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실제 제품으로 구현함으로써 파우제 피팅 서비스가 지닌 확장성과 가능성을 구체적으로 보여주는 동시에 헬스케어와 인테리어를 결합한 세라젬의 ‘헬스테리어(Health+Interior)’ 철학을 담은 대표적인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AI 피팅 콘테스트는 고객이 생성형 AI를 활용해 자신만의 취향과 인테리어 감각을 제품에 반영해보는 새로운 방식의 참여형 이벤트였다”며 “고객의 아이디어가 실제 전시로 이어지는 경험을 통해 파우제 M8 Fit의 피팅 서비스와 브랜드 철학을 더욱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