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백인영)이 G마켓 상생페스티벌에서 탁월한 온라인 판매 성과를 인정받아 최우수 판매자로 선정됐다. 이와 동시에 충청북도기업진흥원장상(우수 충북 기업 부문) 수상의 영예도 안았다고 24일 밝혔다.
G마켓 상생페스티벌은 약 1,300여 명의 판매자가 참여한 대규모 온라인 행사다. 특히 총 900억 원의 거래액과 340만 건 이상의 주문 수를 기록하며 역대 최대 규모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에스디생명공학은 이번 행사에서 안정적인 운영과 우수한 판매 실적을 바탕으로 최우수 판매자에 선정됐다. 더불어 충북을 대표하는 우수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는 평가다.
이번 성과의 중심에는 에스디생명공학의 주력 제품인 코인 육수 '더 진한 육수'가 있다. 이 제품은 깊은 국물 맛을 정제로 구현한 프리미엄 코인 육수 제품으로 자연 원료와 과학 기술을 결합해 간편한 조리, 깊은 풍미를 동시에 만족시키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에스디생명공학 백인영 대표는 "이번 수상은 제품의 품질과 고객 신뢰를 기반으로 이뤄낸 의미 있는 성과"라며 "향후 오감식탁 브랜드를 통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해 새로운 주방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