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구세군 한국군국, 금융권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나눔’ 진행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2-30 08:29

금융감독원 외 21개 금융사, 16억 2,500만원 역대 최고 모금…15년 연속 연대

구세군 한국군국, 금융권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나눔’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구세군 한국군국(사령관 김병윤)은 금융감독원과 금융회사들이 함께 참여한 ‘금융권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나눔(Share the Light)’을 진행하며 연말 이웃사랑 나눔에 동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렸으며, 금융감독원과 금융권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동 사회공헌의 의미를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아름다운 나눔’은 201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15년째 이어지고 있는 금융권과 구세군의 대표적인 공동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도 금융권의 적극적인 참여로 16억 2,500만 원이라는 역대 최고 모금액을 기록했다.

구세군은 전달받은 성금을 바탕으로 2026년 한 해 동안 취약계층 대상 설·추석 명절 지원, 노후·낙후 복지시설 환경 개선, 위기가정 긴급 생계비 지원, 출산 가정 지원 등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사업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김병윤 구세군 사령관은 “금융권과 함께 이어온 이 나눔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일상을 회복하는 데 소중히 사용될 것”이라며, “구세군은 현장에서 책임 있게 역할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