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AHC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출시 새해 방송 첫 론칭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12-30 09:38

1월 1일 오전 8시 15분부터 홈앤쇼핑 통해

사진=AHC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
사진=AHC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아이크림 신제품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하고, 새해 첫 날인 1월 1일 오전 8시 15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 40ml 15개, 12ml 3개, 체험분(1ml) 2개에 ‘AHC 리뉴 피디알엔 앰플’ 30ml 2개까지 포함된 파격적인 구성을 선보인다. 홈앤쇼핑에서는 이날 오후 2시 20분과 9시 45분에도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신제품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가 14년간 출시한 아이크림 중 역대 최다 함량인 1,000ppm의 ‘인체동일배열 콜라겐’이 콜라겐 밀도 강화에 도움을 주고, AHC만의 독점 프리미엄 스킨 케어 성분인 ‘캐비아 PDRN’과 ‘우유엑소좀’의 풍분한 수분과 영양 공급으로 무너진 피부의 탄력을 개선해 처짐 없이 탄탄한 피부로 케어한다.

또한, AHC 아이크림 중 역대 최다로 적용된 4가지 특허 기술로 완성된 트리플 샷 흡수 기술이 전 시즌 제품 대비 1.7배 더 깊이 침투하는 흡수력을 선사하며, 실처럼 늘어나는 쫀쫀한 제형의 리프팅실 텍스처가 얼굴 전체를 감싸 피부 리프팅과 흡수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토출구에 장착한 T 괄사 어플리케이터가 강력한 피부 리프팅 마사지 효과까지 선사한다.

AHC의 신제품 풀 리프트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홈앤쇼핑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CJ온스타일(1월 2일), 롯데홈쇼핑(1월 3일), GS홈쇼핑(1월 4일), 현대홈쇼핑(1월 5일)에서 각각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