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비 부담 덜어드려요”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가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 동안 ‘아이스크림 홈런’을 신규 등록하는 회원들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새 학년을 앞둔 초등 학부모와 초등학교 입학 전 기초 학습을 준비하는 4~6세 유아 학부모들의 교육비 부담을 완화하고, 보다 합리적인 학습 선택을 돕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리틀홈런’을 새롭게 등록하는 회원에게 매월 5,000원의 학습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형제자매가 함께 이용하는 경우, ‘형제 할인’ 20% 혜택도 적용해 가정의 학습비 부담을 더욱 낮췄다. ‘리틀홈런’은 4~6세 유아 스마트러닝으로, AI 숫자쓰기와 게임 등 몰입도 높은 수학 학습 ‘똑똑수학’을 비롯해 색칠하며 한글과 한자, 알파벳을 익힐 수 있는 ‘창의상자’ 등 다양한 기초학습을 제공한다.
또 신규 등록 시, 무료 체험에 활용되었던 학습기를 선택하는 회원에게는 학습기 가격을 40% 할인가로 제공한다. 해당 학습기는 단기간 사용 후, 정밀 점검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친 제품으로, 새 제품과 동일한 학습 콘텐츠와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은품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규로 결제하는 회원에게는 선물로 아이스크림 홈런 캐릭터가 그려진 보냉 텀블러와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초등 신규 회원에게 영어 어휘 학습 서비스 ‘케찹보카’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케찹보카는 초등 영어 교과서 전 단원의 필수 어휘를 기반으로, 초·중·고 및 수능까지 이어지는 핵심 어휘 학습을 지원하는 월 1만 원 상당의 유료 콘텐츠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학부모들의 교육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 자녀들의 새 학년 학습을 보다 든든하게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선택과 합리적인 학습 환경을 고려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