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이앰티 로지스틱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1천만원 기부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6-01-07 16:06

이앰티 로지스틱스 오현석 대표이사(좌),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우) 출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이앰티 로지스틱스 오현석 대표이사(좌),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우) 출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소아암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사무총장 서선원)은 이앰티 로지스틱스로부터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1천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6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 진행됐으며 현장에는 이앰티 로지스틱스 오현석 대표이사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이 함께했다.
이번 기부는 이앰티 로지스틱스의 회사 기금을 통해 마련된 후원으로, 올해 처음으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함께한 나눔 활동이다. 기부금 전액은 소아암 및 희귀질환 진단을 받고 치료 중인 어린이들의 의료비 부담을 덜기 위해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앰티 로지스틱스 오현석 대표이사는 “이앰티 로지스틱스는 기업 성장을 넘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해 왔다”며 “이번 후원이 소아암 어린이 치료에 작은 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의 범위를 점차 넓혀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은 “이앰티 로지스틱스의 첫 후원이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치료비 지원으로 이어져 더욱 뜻깊다”며 “아이들이 치료를 잘 마치고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가는데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