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소이현의 겟잇뷰티’서 단독 방송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헤어케어 브랜드 모에브(moev)가 16일 밤 CJ온스타일 ‘소이현의 겟잇뷰티’ 단독편성 첫방송을 진행한다고 전다.
이번 CJ온스타일 방송에서는 모에브의 대표 제품인 ‘아누카틴 샴푸’를 1,080ml 대용량구성으로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론칭을기념해 최대 할인 혜택과 함께 더블 구성 구매 시 ‘아누카틴 헤어 토닉’ 본품을 최대 4개까지 증정하는 역대급 구성이다.
모에브는 2024년 7월 한예슬을 모델로 앞세워 론칭한 이후 100만 개* 판매를 달성하며 K헤어케어의 신흥 강자로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인천공항 내 시티면세점 입점과 동시에 올리브영오프라인 650여 개의 매장에 확대 입점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넓히고 있다.
대표 제품인 ‘아누카틴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아누카사과 추출물과 비오틴, 아미노산을 배합한 독자 성분 ‘아누카틴™’을 20,000ppm 함유했다. 풍성한거품과 산뜻한 세정력을 유지하면서도, 기존 탈모 샴푸 대비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해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모에브 관계자는 “높은소비자 수요와 판매 호조에 힘입어 CJ온스타일 홈쇼핑에 첫 선을 보이게 됐다”며 “면세점과 올리브영에 이어 홈쇼핑 채널까지 유통 접점을 확장하며, 올해는 브랜드 성장에 더욱 속도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