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돌만프로덕스(DORM), 리더십 대변혁! 새로운 CEO가 이끄는 돌만의 성장 전략은?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6-01-20 22:29

돌만프로덕스(DORM, Dorman Products, Inc. )는 주요 리더십 변화를 발표했고 성장 전략을 가속화했다.

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돌만프로덕스가 2026년 1월 19일(현지시간) 주요 리더십 변화를 발표하며 회사의 성장 전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케빈 올슨 돌만프로덕스 사장 겸 CEO는 "오늘 발표된 리더십 변화는 돌만에게 흥미로운 새로운 장을 여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고위 리더들은 혁신을 주도하고, 상업 및 운영 우수성 이니셔티브를 더욱 발전시키며,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열어갈 수 있는 경험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2026년 1월 19일자로 차일스 W. 레이필드가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로 임명되며, 그는 다비드 M. 헤시온의 후임으로 선임됐다.
레이필드는 Lutron Electronics Corporation의 CFO로 재직한 경력이 있으며, Knoll Inc.의 CFO로도 활동한 바 있다.

또한, 네이선 J. 포터가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COO)로 임명되어, 돌만의 경량 및 중량 부문 운영 기능을 이끌게 된다.포터는 ADI Global Distribution의 COO로 재직한 경험이 있다.

에릭 B. 루프틱은 경량 부문 사장으로 승진하며, 판매, 마케팅 및 제품 개발을 포함한 전략적 상업 기능을 이끌게 된다.

스티븐 A. 바시르는 중량 부문 사장으로 임명되어, 존 R. 맥나이트의 후임으로 활동하게 된다.바시르는 ZF Services에서 미국 및 캐나다 판매 책임자로 근무한 경험이 있다.

돌만프로덕스는 100년 이상 자동차 수리 부품을 공급해온 선도적인 기업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이번 리더십 변화는 회사의 성장 전략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돌만프로덕스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새로운 리더십 팀이 회사의 비전과 목표를 달성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