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라엘, 취약계층 위해 '천연 여성청결제' 500개 기부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6-01-21 08:34

104만 구독자 보유한 뷰티 유튜버 디렉터파이 주관 ‘디렉터파이 착한박스’ 캠페인 동참

라엘, 취약계층 위해 '천연 여성청결제' 500개 기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일상 지원을 위해 ‘디렉터파이 착한박스’ 기부 캠페인에 동참, 라엘 ‘천연 여성청결제’ 500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디렉터파이 착한박스’는 화장품 성분을 분석∙비교해 소개하는 뷰티 유튜버 디렉터파이가 2016년부터 이어 온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한 해 동안 성분과 제품력을 검증한 화장품 가운데 우수 제품을 선정해 착한박스라는 기부 세트로 구성, 이를 취약계층에 기부하며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기존 미혼모 지원에서 자립 청소년과 보호시설 청소년으로 기부 대상을 확대했다.
라엘은 여성 청소년들의 일상 속 위생 관리를 돕고자 ‘천연 여성청결제’를 지원했다. 천연 여성청결제는 전 성분의 98%가 천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pH 밸런스를 고려한 약산성으로 설계됐다. 또 인체 대상 시험을 거쳐 칸디다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99% 항균 효과를 입증 받아 민감 피부를 가진 여성 청소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디렉터파이 2025 여성청결제 TOP of TOP’으로 선정돼 부드럽고 촉촉하면서 자극이 적은 제품으로 소개된 바 있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순한 성분과 안전성을 갖춘 제품으로 구성되는 착한박스 캠페인을 통해 여성 청소년들에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라엘은 ‘우먼 웰니스’ 철학을 바탕으로 소외된 이웃들과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지속가능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