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심형탁 한일가족, 日 오미야게 디저트 팝업 이벤트 홍보대사 선정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6-01-22 15:20

심형탁 외 아내 히라이 사야, 아들 심하루까지 가족 완전체로 공식 행사 무대 올라

사진제공 : 오미야게 진흥협회
사진제공 : 오미야게 진흥협회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배우 심형탁과 히라이 사야, 그리고 아들 심하루가 ‘OMIYAGE+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디저트 팝업 이벤트’의 홍보대사로 선정되며 ‘심형탁 가족 완전체’로서 첫 공식 행사 무대에 오른다.

오는 29일 여의도 IFC몰에서 열리는 ‘OMIYAGE+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는 일본 각 지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오미야게 디저트 브랜드 4개가 한자리에 모이는 소비자 참여형 팝업 행사다. 현재 일본에서 공항과 백화점에서 줄을 서서 구매할 정도로 가장 트렌디한 오미야게 디저트 브랜드인 스노우 밀크 치즈(SNOW MILK CHEESE), 뉴욕 퍼펙트 치즈(NEWYORK PERFECT CHEESE), 잇큐(IKKYU), 아만베리(AMANBERRY)가 참여한다.
이 행사에서 심형탁 가족은 대표 한-일 가족으로서 한국 소비자들에게 일본의 오미야게 문화와 기념품을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한다. 이는 심형탁, 히라이 사야, 심하루 가족이 함께 공식 행사에 함께 참여하는 첫 사례로 의미를 더한다.

심형탁은 KBS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과의 일상을 진솔하게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얻었고, 아들 심하루와 함께 최근 예능 부문 신인상을 수상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내 히라이 사야 역시 방송 출연을 계기로 대중적 인지도를 높였으며, 가족의 일상을 담은 개인 유튜브 채널이 개설 초기부터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온라인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갓 돌을 지난 아들 심하루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고정 출연을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각종 화제 기사와 광고 업계의 주목을 동시에 받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최연소 홍보대사’라는 특별한 타이틀까지 얻으며 또 하나의 기록을 더하게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일본 오미야게 진흥 협회’는 ‘오미야게 플러스(OMIYAGE+)’라는 컨셉 하에 오미야게라는 전통 문화를 더 넓은 세계에 더 새롭게 확장하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하며, 심형탁 가족은 현재 가장 대표적인 한·일 국제결혼 가족이면서 세대를 아우르는 호감도를 지닌 가족이기 때문에 ‘소중한 사람을 위한 마음을 여행 기념품으로 전한다’라는 일본 오미야게 문화의 메시지를 현대적이고 진정성있게 전달하기에 최적이다.’며 홍보대사 선정 이유를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