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디오디너리, 신제품 '라이스 리피즈+엑토인 마이크로에멀전'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6-01-23 08:23

디오디너리, 신제품 '라이스 리피즈+엑토인 마이크로에멀전'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디오디너리는 가벼운 제형 안에 깊은 보습력을 담아낸 새로운 모이스처라이저 ‘라이스 리피즈 + 엑토인 마이크로에멀전(Rice Lipids + Ectoin Microemulsion)’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벼운 사용감에도 24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고보습 플루이드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다. 디오디너리는 건강한 스킨케어 루틴을 ‘Prep(닦고) · Treat(채우고) · Seal(잠그기)’의 3단계로 제안하며, 이번 신제품은 마지막 단계인 ‘Seal(잠그기)’ 카테고리 제품으로, 앞 단계에서 공급한 수분과 유효 성분을 피부에 안정적으로 잠가 오랫동안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이번 제품은 ‘강한 보습감은 무거운 제형에서만 온다’는 기존 인식에 도전하며, 24시간 지속되는 고보습을 부드러운 플루이드 텍스처 속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재 트렌드 리서치 기업 민텔(Mintel)에 따르면, 영국 소비자의 87%가 ‘가벼운 제형을 더 만족스러운 사용감’으로 인식하고 있으며, 중국 소비자의 75%는 ‘가벼운 제형이 감각적 경험은 물론 제품 효능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응답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디오디너리는 기존에 토너·세럼 등에서 경험하던 촉촉한 사용감을 모이스처라이저 범주로 확장했다. 고가 브랜드에서만 누릴 수 있던 감각적 보습 경험을 누구나 접근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