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닥터지, 日 앰버서더 사토 케이고와 선케어 비주얼 이미지 공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6-01-27 08:09

선케어 3종으로 日 시장에 K-선케어 경쟁력 전파

닥터지, 日 앰버서더 사토 케이고와 선케어 비주얼 이미지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일본 앰버서더 사토 케이고와 함께한 선케어 비주얼 이미지를 공개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활발히 전개하는 등 일본 시장 내 K-선케어 전파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닥터지는 27일, 지난 11월 일본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일본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한 보이그룹 JO1의 멤버 사토 케이고와 함께한 3번째 비주얼을 공개했다.
이번 비주얼에서 사토 케이고는 부드러운 사용감과 우수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 건강을 지키고 본연의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닥터지 선케어의 피부 감성을 구현했다.

이번 선 비주얼에 소개된 닥터지의 선케어는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3종으로, 한국에서 ‘선크림 명가’로 알려진 닥터지의 히어로 제품들이다.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민감 피부도 사용 가능한 순한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누적 판매 926만 개를 기록한 닥터지의 스테디셀러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는 복숭아 빛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만드는 보송 톤업 선크림으로, 24시간 동안 톤업 효과가 지속된다.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은 수분 크림 같은 촉촉한 발림성에 진정 기능과 쿨링 효과를 겸비한 진정 수분 선크림이다.
닥터지는 K-선케어의 저력을 일본 시장에 전파하고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를 위해 프로모션도 활발히 전개한다. 한신 백화점 우메다 본점에 위치한 우메다 로프트에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 중에 있으며, 2월1일부터 9일까지는 큐텐 메가포 행사에 참여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박지훈 고운세상코스메틱 Japan Marketing 팀장은 "닥터지가 한국 선케어 시장에서 명성을 보유한 브랜드인 만큼 일본 시장에서도 K-선케어의 저력을 전파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일본 현지 Z세대와의 접점을 강화하는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닥터지 선케어의 저력을 알려가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