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설빙, 도겸X승관 콜라보 메뉴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6-02-04 09:17

사전예약 미참여 국내 고객 및 글로벌 팬덤 위해 현장 프로모션 추가로 마련

사진 제공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사진 제공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글로벌 아티스트 세븐틴의 유닛 도겸X승관과 협업한 콜라보 메뉴를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포토엽서 현장 증정 프로모션과 온라인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겸X승관 콜라보 메뉴에 대한 높은 호응과 관심에 힘입어, 사전예약 미참여 고객과 글로벌 팬들에게도 콜라보레이션 메뉴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된다. 설빙은 이를 통해 고객 반응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동시에,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폭넓게 즐길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미공개 포토엽서 증정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설빙 전 매장에서 운영된다. 설빙 매장에서 도겸X승관 콜라보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미니 1집 ‘소야곡’의 미공개 포토 엽서가 제공된다. 엽서는 총 6종으로, 메뉴에 따라 서로 다른 세트가 증정된다.

이와 함께 2월 5일부터 19일까지 설빙 공식 앱을 통해 온라인 경품추첨 이벤트도 운영한다. 설빙 앱에서 도겸X승관 콜라보 메뉴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이 되는 도겸X승관 콜라보 메뉴 2종은 미니 1집 ‘소야곡’이 지닌 감성을 설빙만의 디저트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국내외 케이팝 팬을 포함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추가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설빙은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콘텐츠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의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