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보습 전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에픽테토스가 모델 권은지와 함께 제작한 ‘수분 연고팩’ 영상이 SNS에서 누적 조회수 280만 회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영상은 피부 보습과 진정에 특화된 간소화된 스킨케어 루틴을 소개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에픽테토스는 자작나무 성분을 핵심으로 하는 고보습 제품을 바탕으로, 피부 컨디션 회복에 초점을 맞춘 관리법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수분 연고팩’은 크림을 두껍게 도포해 팩처럼 사용하는 방법으로, 복잡한 단계 없이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것으로 평가받는다. 이 같은 간소화 루틴은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보습 집중 케어 트렌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브랜드의 대표 크림 제품은 높은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13차 완판을 기록하는 등 견고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중요한 보습 단계에 충실한 관리가 피부 장벽 강화와 건강 회복에 효과적”이라며 “에픽테토스의 수분 연고팩 루틴은 최근 주목받는 피부 관리법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이어 “보습 중심의 피부 건강 관리 트렌드가 지속적으로 확대되면서 브랜드 성장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