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파파존스, 발렌타인데이 기념 ‘하트씬 피자’ 3종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6-02-08 08:05

9일부터 15일까지 한정 판매…SK·KT·LG U+ 등 통신사 제휴 통해 최대 30% 할인

파파존스, 발렌타인데이 기념 ‘하트씬 피자’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메뉴인 ‘하트씬 피자’ 3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가 선보이는 ‘하트씬 피자’는 하트 모양으로 제작한 씬도우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와 치즈 스트링을 더해 이색적이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은 물론 풍부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 메뉴다.
하트씬 피자는 하트씬 수퍼 파파스, 하트씬 가든 스페셜, 하트씬 페퍼로니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씬 크러스트 패밀리 사이즈로만 제공된다.

판매 기간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단 7일이며, 온라인 주문(PC/모바일/엡)은 물론 콜센터와 매장 전화, 방문 주문 등 파파존스 전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SK·KT·LG U+ 등 통신사 제휴 할인을 통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올해로 출시 11년차를 맞이한 하트씬 피자는 단순 이벤트성 제품을 넘어 발렌타인데이가 되면 자연스럽게 떠올리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에 즐거움과 설렘을 더할 수 있도록 매년 완성도를 높여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