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토탈 뷰티 브랜드 ‘몽클로스’(MONCLOS)가 국내 최대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및 글로벌몰 800여 개점에 동시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몽클로스는 2026년 1월에 올리브영 온ㆍ오프라인 전사 행사인 ‘올영픽 프로모션’의 메인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K-뷰티 시장에서 주목을 단숨에 받은 브랜드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몽클로스는 기존 헤어 케어 라인 전체(샴푸/트리트먼트/에센스) 5종을 올리브영에서 처음 선보이게 됐다. 몽클로스 헤어 케어 라인은 프랑스 남부 산지에서 유래한 포도주 추출물의 항산화 에너지와 고기능성 펩타이드 처방을 결합해 두피 건강과 모발 볼륨 케어까지 아우르는 토털 헤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입점은 그동안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 등 한정된 오프라인 채널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몽클로스만의 감도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전국 고객뿐 아니라 해외고객에게 선보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몽클로스 관계자는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 등 오프라인 공간에서 보여준 국내ㆍ외 팬덤의 열광적인 성원에 힘입어 올리브영 입점하게 됐다”며, “K-뷰티 주요 거점 쇼핑 공간인 ‘센트럴 강남 타운’을 비롯한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몽클로스만의 감도 높은 헤어 케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