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가수 정예인이 포토북을 발매하고 팬들과 진솔한 순간들을 공유한다.
소속사 측은 10일 “정예인이 오는 2월 23일 포토북 ‘느린, 순간(Slow Moment)’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정예인의 포토북 ‘느린, 순간(Slow Moment)’은 잠시 멈추지 않으면 지나쳐버릴 마음의 결을 모아 담은 기록으로, 무언가를 보여주기 위해 연출된 순간이 아닌, 아무도 보지 않아도 괜찮았던 시간들을 천천히 포착한 사진을 담아냈다.
빠름이 당연해진 하루 속에서 일부러 속도를 늦추며, 흘러가는 감정에 굳이 이름을 붙이지 않아도 괜찮다고 말하듯 조용한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들은 완성된 장면보다는 변화해가는 과정에 가까운 정예인들의 모습들로 구성돼 팬들에게 더욱 깊은 울림을 더할 예정이다.
총 약 8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에는 사진뿐만 아니라 정예인의 개인적인 메시지와 기록들도 함께 수록된다. 또한 포토북과 함께 포토카드, 스페셜 포토카드, 북마크 등 다양한 구성품이 포함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정예인은 오는 2월 14일 오후 6시 서울 영등포구 숲세권 라이브에서 단독 공연 '숲세권 라이브 : 정예인 단독 공연 〈카렌듈라(Calendula)〉'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며, 오는 2월 28일 팬사인회까지 진행하며 팬들과 함께 꽉찬 2월을 완성할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