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허성범, 학생 대상 괴산 교육 문화탐방 특강 진행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6-02-10 15:42

허성범, 학생 대상 괴산 교육 문화탐방 특강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텍스처 엔터테인먼트(대표 윤나현) 소속 크리에이터 허성범이 괴산 지역 청소년들을 만나 진로와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허성범은 최근 충북 괴산군 소재 충북 유기농업연구소에서 열린 ‘괴산 교육 문화탐방 특강’에 강연자로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괴산군청이 주관하는 괴산 교육문화 탐방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가운데 지역 중·고등학생들이 참여하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허성범은 이번 특강에서 자신의 진로 선택 과정과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성장하기까지의 경험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냈다. 실패와 시행착오를 겪었던 과정 그리고 그 안에서 배운 태도와 선택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학생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특히 허성범은 정해진 길보다 스스로 질문하고 탐색하는 과정이 더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각자의 흥미와 가능성을 존중하는 진로 설계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변화가 빠른 시대일수록 한 가지 기준에 자신을 맞추기보다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신만의 방향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도 함께 전했다.

이번 강연은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현실적인 조언과 진솔한 이야기로 구성돼 호평을 받았다. 강연 후에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학생 개개인의 고민을 직접 듣고 조언을 건네며 소통의 시간을 이어갔다.
한편 텍스처 엔터테인먼트 소속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허성범은 온라인 콘텐츠 활동을 넘어 청소년 대상 강연과 교육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며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