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로코베리 ‘울어서 미안’, 유튜브 뮤직 인급동 TOP4 등극…이별 발라드 명가 입증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 | 입력 : 2026-02-11 13:00

로코베리 ‘울어서 미안’, 유튜브 뮤직 인급동 TOP4 등극…이별 발라드 명가 입증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히트 프로듀서 겸 밴드 로코베리가 '울어서 미안'으로 음원 파워를 이어간다.

로코베리가 지난 1월 26일 발매한 신곡 '울어서 미안'은 2월 10일 기준 유튜브 뮤직 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4위를 기록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유튜브 뮤직의 국내 인기곡 주간 차트에서는 88위로 진입했다.
'울어서 미안'은 유니크한 보컬이 매력적인 이별 발라드 곡이다. 로코베리 특유의 감성이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입소문을 얻은 데 이어 음원 차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된 '울어서 미안' 뮤직비디오에는 인기 드라마 '모범택시3'와 '태풍상사'에서 눈도장을 찍은 일본인 배우 겸 모델 유고가 출연해 로코와 호흡을 맞췄다. 또한 최근 개봉한 'BOY'를 연출한 이상덕 영화감독이 직접 연출을 맡아 독보적인 영상미를 담아냈다.

로코베리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이별이라는 말로 우리의 연애가 끝난다는게'를 통해 유튜브 뮤직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국내 인기곡 주간 차트 4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어 새해 시작과 함께 신곡 '울어서 미안'으로 또 한번 음원 파워를 이어갈 조짐을 보이고 있다.
한편, 로코베리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폴킴의 '안녕', 거미의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등을 만든 히트 메이커다. 지난해 가요계를 휩쓴 조째즈의 데뷔곡 '모르시나요'를 프로듀싱하는 등 제작자로서도 역량을 드러내고 있다. 2026년 로코베리의 왕성한 활동이 기대를 모은다.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