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한전KPS, 설 명절 앞두고 지역농산물 판촉행사 진행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6-02-11 15:42

본사에서 농산물 현장판매…직원들 ‘완판’으로 화답

한전KPS 본사 로비에서 지역 농․특산물 판촉행사가 열린 가운데 직원들이 농산물을 구매하고 있다.
한전KPS 본사 로비에서 지역 농․특산물 판촉행사가 열린 가운데 직원들이 농산물을 구매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전KPS(사장 김홍연)는 지난 9일 전남 나주시 소재 본사 로비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농산물 판촉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우리농산물 더하기 나누기’ 판촉행사는 천년이음 나주배와 설향 딸기, 나주한라봉, 천연벌꿀 등 한전KPS 본사 소재지인 나주 지역 대표 특산품의 판로지원과 농가소득 증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나주시와 나주시농어업회의소 등과 협업해 지역 농·특산물을 소개하고 직원들에게 시식 코너와 함께 현장구매, 전국 택배서비스 연계 등을 제공하면서 구매편의성을 높였다.

임직원들은 농민이 직접 생산한 신선한 농특산물을 시식하며 배 70박스, 한라봉 35박스 등 460여 만원 상당의 농‧특산물을 현장구매하거나 택배주문해 일부 품목은 준비된 물량이 ‘조기완판’되는 등 적극적인 참여로 화답했다.

한전KPS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을 꾸준히 추진하는 한편,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지원사업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