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듀베티카, 김지원과 새로운 봄 우아한 비주얼 ' 26SS 화보' 공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6-02-11 16:23

듀베티카 베스트 셀러 바람막이 자켓 ‘레지아’와 아노락 바람막이 자켓 ‘오실로’ 선보여

듀베티카(DUVETICA) 김지원 화보 (사진 제공=듀베티카)
듀베티카(DUVETICA) 김지원 화보 (사진 제공=듀베티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앰버서더 김지원과 함께 새로운 봄의 시작을 알리는 26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26SS 시즌 듀베티카는 우아하고 세련된 감도에 가볍고 기능적인 소재를 더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룩을 제안한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편안한 활동성과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컬렉션으로, 듀베티카만의 여유롭고 정제된 무드를 담아냈다.
화보 속 김지원은 절제된 포즈와 표정만으로 우아한 존재감과 비주얼을 완성했다. 특히 김지원은 듀베티카의 26SS 시즌 아우터들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다가올 봄 시즌에 활용도 높은 바람막이 자켓들을 선보였다.

듀베티카의 우아한 실루엣이 두드러지는 ‘레지아’는 매시즌 사랑받는 듀베티카의 베스트 셀러 롱기장 바람막이 자켓 중 하나로, 발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봄철 데일리 아우터로 제격이다. 금속 듀베티카 심볼 오각 버클 허리벨트로 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26SS 시즌에는 베이지 컬러가 새롭게 출시돼, 30·40·50 여성들의 다양한 스타일과 라이프스타일에 폭넓게 어우러질 예정이다.

또 다른 26SS 시즌 주력 아이템 ‘오실로’는 프리미엄 기능성 소재와 가벼운 볼륨감이 조화를 이룬 아노락 바람막이 자켓으로, 편안한 활동성과 세련된 무드를 동시에 선사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으로,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경쾌한 실루엣을 갖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제안한다.
듀베티카 관계자는 “2004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듀베티카는 ‘최상의 소재로 최고의 제품을 만든다’는 철학 아래, 이탈리아인의 삶의 방식인 'La Bella Vita(인생은 아름답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오고 있다”며, “26SS 시즌에는 가볍고 활동적인 봄 시즌 아우터와 다양한 이너웨어·ACC를 아우르는 구성으로 30·40·50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프리미엄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