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안다즈 서울 강남, ‘주안상 술상’ 다이닝 패키지 선봬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 | 입력 : 2026-02-13 09:00

안다즈 서울 강남, ‘주안상 술상’ 다이닝 패키지 선봬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안다즈 서울 강남의 모던 한식 레스토랑 조각보 키친이 전통주와 함께 즐기는 새로운 디너로 한식 다이닝의 즐거움을 확장한다.

시그니처 디너 메뉴인 주안상에 무제한 주류 옵션을 더한 주안상 술상 패키지를 출시한 것.
술상 패키지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전통주를 조각보 키친의 요리와 가장 잘 어울리도록 큐레이션한 것이 특징이다. 화요25도를 비롯해 요즘 인기 있는 한산 소곡주와 막걸리 등 개성 있는 전통주에 와인과 생맥주까지 함께 제공돼,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다. 주류 무제한 옵션은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

함께 제공되는 주안상은 모던 코리안 다이닝과 젊은 한식 셰프의 감각으로 완성한 디너 코스로, 고기와 해산물 요리를 중심으로 한식의 다채로운 풍미를 균형 있게 담아냈다. 정갈한 전개와 부담 없는 구성으로, 저녁 시간대의 비즈니스 미팅은 물론 연인과의 데이트, 친구와의 모임까지 다양한 상황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소고기 다식과 훈제 오리 가슴살, 새우포로 정갈하게 구성된 주전부리부터 제철 도다리 회 무침, 그릴에 구운 꽃등심과 훈연 메로 찜, 돼지고기 강정과 들깨 해물찜이 제공된다. 식사는 차돌박이를 넣은 깍두기 볶음밥으로 구성하였으며, 조각보 삼미 디저트로 마무리된다. 코스에는 안다즈 시그니처 커피 또는 프리미엄 차 셀렉션이 포함되어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격식은 유지하면서도 분위기는 한층 부드럽게 풀어주는 주안상 술상 패키지는 일상의 저녁을 특별하게 만들고 싶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