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쿠팡이츠서 판매 ‘두쫀쿠’와 피자 결합 메뉴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피자 프랜차이즈 기업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의 반올림피자가 젊은 소비자층 사이에서 꾸준히 화제가 되고 있는 두바이 쫀득쿠키(이하, 두쫀쿠)를 피자와 결합한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주요 식품 브랜드들이 두쫀쿠 관련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피자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반올림피자가 처음으로 이를 도입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세트는 반올림피자의 피자 메뉴(레드 베이콘 피자, 레드 불제육 피자 제외)에 두쫀쿠를 더한 구성으로,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를 통해 판매된다. 한 번의 주문으로 식사와 디저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배달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두쫀쿠는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지속적으로 회자되며 소비자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디저트다. 반올림피자는 단순히 트렌드를 반영한 것을 넘어 원재료와 식감에 차별화를 둔 제품을 선보였다. 실제 카다이프를 사용해 바삭함 식감을 살리고, 100% 피스타치오 페이스트를 활용해 원물 그대로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구현했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피자와 인기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메뉴 전략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