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던킨, 붉은 말이 전하는 복(福) ’설날 선물세트’ 선봬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6-02-13 10:12

디어샌드·약과 등 인기 디저트 4종 담아

던킨, 붉은 말이 전하는 복(福) ’설날 선물세트’ 선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던킨이 붉은 말의 해 병오년 설 명절을 맞아 ‘설날 선물세트’와 ‘설날 도넛팩’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날 선물세트’와 ‘설날 도넛팩’ 패키지는 붉은 말이 힘차게 달리며 복을 전한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풍부한 색감과 디테일이 특징인 김신영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해 새로운 한 해를 향해 나아가는 활력과 긍정의 에너지를 담은 일러스트를 담았다.
‘설날 선물세트’는 던킨의 인기 디저트 4종으로 준비됐다. 버터크림∙카라멜 크림∙호두 분태가 어우러진 진한 풍미의 ‘디어샌드’, 쌀로 만든 고소하고 바삭한 라이스칩 사이에 초콜릿을 더한 ‘라이스칩 초코’, 부드러운 쿠키 형태로 소금 우유 크림과 에스프레소 크림을 각각 담은 ‘랑그드샤 세트’, 미니 사이즈로 한 입에 먹기 좋은 허니글레이즈드와 맛탕 츄이스티로 구성된 ‘약과 세트’등이다.

던킨의 대표 제품 글레이즈드(6개입·12개입)와 먼치킨(10개입·20개입)을 담은 ‘설날 도넛팩’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14일부터 18일까지 현장 구매 시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던킨 관계자는 “병오년 설 명절을 맞아 가족·지인과 함께 나누기 좋은 선물세트와 풍성한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했다. 새해를 맞아 소중한 분들과 함께 던킨의 달콤함으로 따뜻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