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도건우, 영화 ‘내 이름은’ 출연…스크린 기대주 존재감 예고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 | 입력 : 2026-02-13 16:00

도건우, 영화 ‘내 이름은’ 출연…스크린 기대주 존재감 예고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배우 도건우가 영화 ‘내 이름은'에 출연하며 스크린에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도건우가 제76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공식 포럼 부문에 이름을 올린 화제의 영화 ‘내 이름은’에 출연 소식을 알리며 열일 행보를 예고, 작품에 힘을 보탠다.
‘내 이름은’은 자신과 어울리지 않는 이름을 버리고 싶은 18세 소년 영옥(신우빈 분)과 그 이름을 반드시 지켜야만 하는 어멍 정순(염혜란 분), 그리고 이름 뒤에 숨겨진 50년 전 그날의 약속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미스터리 영화다.

극 중 도건우는 제주도에서 태어나고 자란 인물인 18살 고등학생 양승호 역으로 출연, 앞서 출연 소식을 알린 염혜란, 신우빈, 박지빈 등과 호흡하며 이야기에 재미와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도건우는 최근 디즈니+ ‘메이드 인 코리아’와 ENA ‘아너 : 그녀들의 법정’에서 신선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극 전개에 설득력을 더하기도 했다.
이처럼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도건우가 이번 작품을 통해 한층 깊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도건우가 출연하는 영화 ‘내 이름은’은 오는 4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