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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의 브랜드 수(壽), 공식 모델로 ‘배우 이영애’ 발탁

브랜드 철학, 진정성 있게 보여줄 것으로 기대

기사입력 : 2024-07-02 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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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의 브랜드 ‘수(壽)’ 공식 모델 이영애
한의 브랜드 ‘수(壽)’ 공식 모델 이영애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인티그레이션이 자사 한의 브랜드 ‘수(壽)’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영애를 발탁하고 ‘시대를 초월한 명약’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배우 이영애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서 드라마 <대장금>과 <마에스트라>, 영화 <친절한 금자씨> 등에서의 명연기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으며 한류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대장금>은 배우 이영애를 국민 배우를 넘어 아시아 및 세계적으로 유명한 배우로 만들었다. 최근에는 <의녀 대장금> 제작 소식을 알리며 활발한 행보를 앞두고 있다.

한의 브랜드 ‘수(壽)’는 산업은행, 한국투자증권 등으로부터 누적 394억 원의 투자를 유치한 스타트업 인티그레이션에서 한의원의 한약 브랜딩을 주도하고 혁신하기 위해 기획한 브랜드다. 전국 한의원의 11%에 해당하는 1,700여 개소 한의원이 제품 연구에 참여했다. 주요 제품으로 동의보감, 조선왕조실록, 승정원일기 등에 왕의 복용 사례가 자주 등장하는 경옥고, 공진단이 있다. 올 하반기에는 한의 감기약, 소화제 등 상비약을 출시할 계획이다.

인티그레이션은 이번 캠페인에서 ‘더 오래, 더 건강하게. 한의사의 진심을 담았습니다.’라는 철학을 대중에게 소개하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 높은 품질의 한약을 위한 연구를 지원하고 품질 높은 한약재를 공급하며, 상품성 높은 한약을 위한 브랜드 및 광고 모델을 한의원에 제공, 한의계를 혁신하고자 한다.

인티그레이션 정희범 대표는 “조선시대부터 수백 년간 이어져 온 한국 고유의 의학, 한의학을 바탕으로 전문 브랜드 ‘수(壽)’를 새롭게 론칭했고, 우리나라 고유 건강 문화를 이어오고 있는 전국 한의원과 함께 5,000만 국민이 한의학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최고의 자리를 계속 지킨, 영원성을 상징할 브랜드 모델로 과거 드라마 <대장금>으로 한의학의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린 배우 이영애를 꼭 모시고 싶었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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