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잡코리아, 변우석 ‘지원아 1위로와’…1억 상금 이벤트 진행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

기사입력 : 2024-10-04 08:45
+-
잡코리아, 변우석 ‘지원아 1위로와’…1억 상금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HR 테크 플랫폼 기업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총상금 1억원을 걸고 ‘지원아 1위로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잡코리아와 알바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달 27일까지 웹과 앱을 통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고 네이버페이와 현금 100만원 등의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온에어를 기념하며 마련됐다. 잡코리아는 지난 13일 배우 변우석을 모델로 기용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 잡코리아의 이번 광고 컨셉은 ‘세상 모든 커리어는 하나로 통한다’이다. 변우석이 1 2역을 맡아 어떤 일을 선택해야 할지 몰라 고민하는 지원이(구직자)에게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알바와 취업 분야의 1등 플랫폼임이자 패밀리 브랜드임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지원아 1위로와 이벤트는 통합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만큼 잡코리아와 알바몬 플랫폼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잡코리아와 알바몬 웹과 앱을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경품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지원아 1위로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때마다 1개의 응모권을 자동 지급하며 추가로 경품 응모권을 획득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간단한 미션을 완수하면 된다.

잡코리아 브랜드마케팅팀 김태현 팀장은 “개인의 성장과 재미 또는 커리어 발전을 위해 정규직과 비정규직의 구분 없이 다양한 일자리를 찾는 N잡 시대 흐름에 맞춰 창사 이래 처음으로 통합 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통합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알바와 취업 분야의 1위 플랫폼이자 패밀리 브랜드라는 점을 공고히 하는 한편, 전국 모든 지원이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전달할 수 있는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