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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바체크, GS리테일 스마트 업무관리 ‘근무중25’ 업무제휴

전국 GS25·GS THE FRESH·랄라블라 점포 모바일 업무관리 지원

2020-09-24 16: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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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출처: GS리테일. (좌) 김성기 GS리테일 편의점사업부 상무, (우) 권민재 알바체크 대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대면 매장 업무관리 서비스 알바체크는 GS리테일과 GS25·GS THE FRESH·랄라블라 점포에서 사용될 스마트 업무관리 시스템 '근무중25' 앱 구축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알바체크는 국내 GS25와 GS THE FRESH·랄라블라에서 스마트 점포관리 앱 '근무중25'를 활용해 시간별·근무자별·업무별 체크리스트 관리, 공지 및 전달사항 자동 알림, 실시간 인수인계서 작성, 상품 유통기한 관리 등 전반적인 업무를 관리할 수 있도록 앱 개발 및 운영관리를 맡는다.

아울러 GS25에서 근무하는 경영주 및 스토어매니저라면 알바체크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별도의 제휴사 로그인을 통해 개인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권민재 알바체크 대표는 “비대면 업무관리 기능을 바탕으로 GS25 업무에 특화된 앱이 될 수 있도록 고도화 하겠다"면서 "현장 중심적 사고로 혁신적인 업무지원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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