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가정용 청소기 전문기업 휴스톰(HUSTORM)이 2022년 신제품 청소기 ‘휴스톰 듀얼 액션 글라이드’ 물걸레청소기(모델명 HG-2000)를 새롭게 출시하고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특가판매 프로모션을 적용하며 첫 선을 보인다.
오는 21일(수) 첫 출시되는 ‘휴스톰 듀얼 액션 글라이드’ 물걸레청소기는 약 300mm에 달하는 와이드 사이즈로 개발된 제품으로, 런칭되는 카카오메이커스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정가 35만9천원에서 대폭 할인된 29만8천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에 적용된 300mm 사이즈는 동일 품목군 내에서는 국내 최대 규격으로, 넓은 면적만큼 청소시간을 줄여주고 노동력을 낮춰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여기에 분당 400회 회전하는 듀얼 액션 스핀청소 시스템이라 효과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무선청소기인만큼 배터리 부분의 중요성도 커 삼성 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용함으로써 3시간 쾌속충전이 가능하며, 청소가 편리한 분리형 오수통 구조, 청소 효율 극대화를 위한 전후면 롤브러시 물 분사 기능, 원터치 조립으로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는 이지조인트 등도 장점이다.
여기에 현재의 작동상태 확인이 용이한 전면 라이팅기능과 과충전 및 과방전을 예방하는 2중 안전장치, 자유로운 각도 조절 구조라는 점도 눈에 띈다.
특히 가구 및 부분 청소가 용이하도록 헤드 높이를 동급 최저 수준인 8cm로 개발됐으며, 고려청자를 모티브로 한 한국적인 디자인으로 사용하지 않는 순간에도 가정의 유려한 전시품과 같은 효과를 주도록 했다.
휴스톰은 런칭 후 수년간 20여 종 이상의 청소기 라인업을 갖춘 가정용 청소기 전문 브랜드로, 물걸레청소기 및 진공청소기, 욕실청소기 외에 다리미와 미용기기까지 개발하며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로 확장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금번 신제품은 휴스톰이 가장 자신하는 주력 라인업이자 기술력이 집약된 청소기 신제품인 만큼 많은 가정의 청소작업을 간편하게 해드릴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며 “국내에서 가장 큰 와이드 사이즈 청소기의 경험을 저렴한 출시행사를 통해 꼭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