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엔터&라이프

휴젤, 대만 의료전문가 초청…”현지 시장 영향력 강화 노력”

2024-07-08 10:31:42

휴젤이 최근 대만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GLAM 행사를 진행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휴젤 제공]
휴젤이 최근 대만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GLAM 행사를 진행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휴젤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휴젤이 최근 대만 미용성형 분야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글램 포 타이완(GLAM for Taiwan) 2024’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글램(GLAM·Global Aesthetics Masterclass)’은 휴젤이 2022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해외 의료전문가 초청 프로그램으로, 현재 아시아 및 남미의 다양한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대만 현지 의료전문가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행사는 국내 클리닉 투어 및 강의와 휴젤 생산시설 투어로 구성됐다.

먼저 리원피부과의 이원용 원장, 김동영 원장은 휴젤 제품을 활용한 강연과 현장 시연(Live Demo)을 통해 한국의 선진 시술 테크닉과 최신 트렌드를 소개했다. 보툴리눔 톡신의 다양한 활용법, HA필러를 통한 안면윤곽 및 주름 개선법, 처짐 개선을 위한 봉합사 시술법 등을 강의했다. 이후 현장 시연을 진행하며 안면 부위를 자연스럽게 개선하는 시술 노하우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참석자들은 한국의 선진 시술법을 실시간으로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시술 테크닉 외에 한국의 의원 운영 시스템에 대한 활발한 질의응답도 이어졌다.

휴젤 HA필러의 생산시설을 둘러보는 시간도 마련됐다. 글로벌 스탠다드를 충족하는 최신 생산 설비와 시스템을 소개, 휴젤의 제품력에 대한 신뢰도를 증진했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대만에서 휴젤 톡신 사용 빈도가 높은 주요 의료진(KOL)을 초청해 메디컬 에스테틱 관련 지견을 공유하는 학술 교류의 장으로 마련했다”며 “대만 톡신 시장 점유율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휴젤 기업 및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제고하며 대만 시장 내에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