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1위
2024년 11월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글로벌사이버대학교, 2위 경희사이버대학교, 3위 서울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사이버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10월 25일부터 11월 25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8,868,032개를 분석했다. 사이버 대학(Cyber University)은 인터넷을 이용해 강의를 듣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 방식을 제공하는 대학을 이른다. 온라인 대학으로도 불린다. 인터넷을 통해 교수자가 제공한 교육 서비스를 학습자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학습하고, 일정한 학점을
-
한국융합영상예술학회(CoViA) 2024 추계학술대회 <신진연구자상>, 백석예대 영상학부 수상
한국융합영상예술학회(회장 이기호)가 주최한 CoViA 2024 추계학술대회(2024.11.22-23)에서 백석예술대학교(총장 윤미란) 영상학부 1학년 영상미디어 전공 황예지 학생과 영화콘텐츠 전공 지현주 학생이 공동으로 발표한 논문이 선정되어 ‘신진연구자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작은 AI 기술을 활용한 초단편 영화 제작 과정에서 프롬프트 설계의 중요성을 체계적으로 분석하며, 영화 제작의 새로운 가능성과 창작 방식을 탐구한 연구로 AI 기반 영화 제작의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창작 과정에서 발생한 시행착오와 해결 방안을 실증적으로 제시했다는 평가를 모았다. 특히, AI 도구들을 활용한 구체적인 프롬프트 설계와 최적
-
백석예술대학교, 영상학부 '졸업작품 전시회 및 상영회 [Pro : Logue]' 성료
백석예술대학교(총장 윤미란)는 영상학부의 영상미디어, 영화콘텐츠 두 전공이 지난 11월 13일부터 17일까지 공동으로 졸업작품 전시회 및 상영회 [Pro : Logue]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2년 간 쌓아온 창작 역량을 바탕으로 작품을 선보이는 자리로써 미디어와 영화 콘텐츠 산업에서 창작자로서 첫발을 내딛는 중요한 무대이기도 했다. 김무빈 학생이 졸업작품전준비위원장을 맡아 진행한 작품전[Pro : Logue]은 창의성과 실험 정신이 돋보이는 다양한 작품들이 구성되어 학생 졸업 작품의 수준을 뛰어넘고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백석예술대학교 비전갤러리에서는 실험적인 영상 예술 작품과
-
연세대학교,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1위
2024년 11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연세대학교, 2위 서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10월 11일부터 11월 1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56,082,393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한국브랜드모니터 소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10월...1위
2024년 10월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글로벌사이버대학교, 2위 서울사이버대학교, 3위 경희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사이버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9월 28일부터 10월 28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6,340,970개를 분석했다. 사이버 대학(Cyber University)은 인터넷을 이용해 강의를 듣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 방식을 제공하는 대학을 이른다. 온라인 대학으로도 불린다. 인터넷을 통해 교수자가 제공한 교육 서비스를 학습자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학습하고, 일정한 학점을
-
서울대학교,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1위
2024년 10월 빅대학교 브랜드평판 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고려대학교, 3위 연세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9월 14일부터 10월 1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34,710,986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한국브랜드모니터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9월...1위
2024년 9월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글로벌사이버대학교, 2위 고려사이버대학교, 3위 서울디지털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사이버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8월 27일부터 9월 27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5,966,791개를 분석했다. 사이버 대학(Cyber University)은 인터넷을 이용해 강의를 듣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 방식을 제공하는 대학을 이른다. 온라인 대학으로도 불린다. 인터넷을 통해 교수자가 제공한 교육 서비스를 학습자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학습하고, 일정한 학점을
-
서울대학교,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9월...1위
2024년 9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연세대학교, 3위 고려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8월 10일부터 9월 10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41,619,312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한국브랜드모니터 소비
-
한국전력공사, 공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8월...1위
2024년 8월 공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전력공사, 2위 한국도로공사, 3위 한전KPS 순으로 분석됐다. 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했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 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공기업 브랜드는 직원 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체수입원이 총 수입액의 2분의 1이상
-
경복대학교,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4년 8월...1위
2024년 8월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경복대학교, 2위 서울예술대학교, 3위 부천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2024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은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28일까지의 전문대학 브랜드 빅데이터 45,878,693개를 분석했다. 전문대학은 대한민국에 있는 고등교육기관의 일종이다. 고등교육법 제47조에 의거해 설립된 전문대학은 기술과 직업 실무를 중점으로 교육한다. 중견 직업인을 양성하고자 전문 이론과 기술을 교수·연구하는 고등교육기관이다. 수업 연한은 통상 2년에서 3년이고 일부에서는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8월...1위
2024년 8월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글로벌사이버대학교, 2위 서울사이버대학교, 3위 경희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사이버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7월 26일부터 8월 26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4,188,121개를 분석했다. 사이버 대학(Cyber University)은 인터넷을 이용해 강의를 듣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 방식을 제공하는 대학을 이른다. 온라인 대학으로도 불린다. 인터넷을 통해 교수자가 제공한 교육 서비스를 학습자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학습하고, 일정한 학점을 이
-
서울대학교,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8월...1위
2024년 8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고려대학교, 3위 연세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7월 9일부터 8월 9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45,539,157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한국브랜드모니터 소비자
-
서울예대 연기전공 학생들, 액션배우 향한 꿈을 더(+)하다
서울예술대학교(총장 유태균)는 지난 7월 8일부터 5일간 서울액션스쿨(대표 정두홍)에서 ‘액션 및 스턴트 교육훈련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서울예대 취창업지원센터의 전공특화형 진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공연창작학부와 연기전공 학생 43명이 참여했다고 한다. 학생들은 국내 1세대 무술감독이자 한국 영화계 대표 액션 전문가로 최근 할리우드 액션 영화 ‘발레리나’에 액션배우로 참여한 정두홍 감독에게 액션 연기의 기본자세를 비롯한 검술 연기와 와이어 액션까지 훈련하였으며, 서울액션스쿨에서 실시하는 액션 및 스턴트교육훈련 과정을 수료하였다. 연기전공 23학번 박민경 학생은 “영화나 드
-
한전KPS, 대진대학교와 기술인재양성 및 R&D 업무 협약 체결
한전KPS(사장 김홍연)와 대진대학교는 지난 23일 전남 나주 소재 한전KPS 본사 회의실에서 김홍연 한전KPS 사장과 이춘길 대진대 부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술인재 양성 및 R&D 수행을 위한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제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전력산업 분야 창의융합형 인재양성과 기술연구 교류·협력을 약속했다. 한전KPS 종합기술원과 대진대학교 산학협력단은 향후 △전력설비 유지보수 및 진단 관련 연구개발 협력 △인력양성 교육프로그램 자문 △에너지 지속성 및 자립성을 위한 에너지신산업 비즈니스 모델 공동 개발 등 다양한 교류·협력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전KPS는
-
서울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7월...1위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글로벌사이버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사이버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6월 23일부터 7월 2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9,152,747개를 분석했다. 사이버 대학(Cyber University)은 인터넷을 이용해 강의를 듣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 방식을 제공하는 대학을 이른다. 온라인 대학으로도 불린다. 인터넷을 통해 교수자가 제공한 교육 서비스를 학습자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학습하고, 일정한 학점을
-
나가사키국제대학 약학과, 8월 28일 추가 조기입시 실시
나가사키국제대학의 약학부가 오는 8월 28일에 새로운 조기입시 일정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고등학교 졸업생 또는 그에 준하는 자격을 소지한 지원자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신규 조기입시 접수는 다가오는 8월 1일부터 시작되어 20일간 이루어질 예정이며, 입시 과목으로는 수학과 화학이 포함될 것으로 전해졌다. 특별히 주목할 점은 수학 시험이 고등학교 초기 교육과정에서 선정되며, 화학 역시 기본 범위 내에서 문제가 출제될 것이라는 점이다. 지원자들의 합격 여부는 대략적으로 평균 70점에서 80점 사이의 성적을 바탕으로 결정될 전망이다. 또한, 모든 시험 문제는 한국어로 번역되어 출제되며, 합격자에
-
서울대학교, 대학교 브랜드평판 2024년 7월...1위
2024년 7월 대학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대학교, 2위 고려대학교, 3위 연세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대학교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년 6월 9일부터 7월 9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45,897,050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학교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한국브랜드모니터 소비
상단으로 이동